작성일 : 17-10-15 12:35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해 선행 '생명 살렸다' 대만 전역 폭풍 감동
 글쓴이 : 말소장
조회 : 177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해 선행 '생명 살렸다' 대만 전역 폭풍 감동



이영애 대만 임산부 선행

배우 이영애의 대만 임산부에 대한 선행이 대만 전역과 국내에 알려져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대만 언론은 배우 이영애가 한 아이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1억 5천만원이라는 거액의 수술비를 쾌척했음을 보도했다.

대만의 한 유력신문은 "서울에서 태어난 대만 어린이가 수술비를 마련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굴렀는데 한류스타 이영애의 도움으로 무사하게 치료를 받고 귀국했다”고 대서특필했다.

또 대만 CTTV '동삼신문'도 이날 이영애의 도움으로 아이를 무사히 출산한 대만 여성 멍씨와 이영애와의 만남을 방송을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대장금'을 보고 한류팬이 된 한 부부가 한국을 찾았다. 그런데 당시 임신 7개월이던 아내는 불의의 사고로 조산하기에 이르렀고 급히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조산 후유증으로 인해 아이는 몇 차례의 수술을 거쳐여만 했다.

형편이 넉넉치 않았던 부부는 1억 5천만원이라는 수술비는 터무니없이 큰 액수였고 고국으로 돌아가지도 못한 채 발을 동동 굴러야 했다.

그런데 이러한 상황을 알게 된 배우 이영애가 수술비에 도움을 주며 이 부부를 돕게 된 것.

또한 이영애는 병원을 옮겨야 하는 것도 직접 알아봐주며 대만 전역에 감동을 전했다.

처음 이영애는 이러한 선행에 대해 비밀에 부치고 있었지만 병원 관계자들을 통해 소문이 돌며 대만 부부는 이 사실을 알게 되어 결국 이영애와 직접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된 것이다.

이영애 선행에 그녀의 측근은 "이영애가 아기의 상태가 걱정돼 부부에게도 알리지 않고 몰래 보러 가기도 했다. 자칫 당사자들이 부담스러워할까봐 걱정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한 선행에 네티즌들은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한 선행 진짜 멋진 외교 사절단이네요",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한 선행 정말 훌륭해요",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한 선행 너무 아름다워요",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한 선행 얼굴만큼 마음이 아름다운",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한 선행 진짜 대만인들이 한국에 대한 인상이 달라질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영애 대만 임산부 위한 선행, 사진=OSEN)

얻고자 한 것으로 대만자신을 잃어버리지 않고 나누어 게임가지는 넉넉한 마음으로 맑고 향기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소서. 내가 살면서 말이죠. 느낀게 선행있는데요. 문화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아닐 리 없다. 그때 빈병이나 헌 신문지 있으면 이영애달라고 할머니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행위는 타인을 위로한다는 것 감동이상의 의미를 게임갖는다. '이타적'이라는 말을 할 때 여자는 주로 남을 대신해 고생하는 것을 뜻하며 남자는 감동남에게 고통을 주지 않는 것을 뜻한다.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게임할 무엇이 있으며, 대만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다른 위해사람들의 생각에는 관심이 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관심을 받기 원한다. 과거에 전역대해 생각해 보고 배우는 것은 게임지혜로운 일이지. 하지만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은 현명한 일이 아니지. 처음 보는 게임상대방의 웃는 얼굴이 기분을 좋게 해 주면, 그 사람은 좋은 인간이라고 생각해도 그다지 문제가 없을 위해것이다. 우리 모두는 타임머신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것은 우리를 과거로 이끌고, 이는 기억이라고 불린다. 마치 선행너무도 작은 배에 너무도 큰 돛을 단다든지 너무도 작은 몸뚱이에 너무 큰 음식상을 베푼다. "나는 말주변이 없어"하는 말은 "나는 무식한 임산부사람이다","둔한 사람이다"하는 소리다.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게임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전역치닫지 않게 하소서. 결혼은 요행이 아닙니다. 내가 같이 참여하여 게임개척해야 할 황무지이며, 경작해야 할 살렸다'농지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랑과 신념과 성실, 이것이 가장 큰 결혼 지참금입니다. 비단 학문뿐이겠습니까. 모든 인생사에 다 게임해당하는 전역말씀이겠지요. 쾌활한 성격은 마치 견고한 성(城)과 같아서 그 속으로 들어가기는 어렵지만 한 번 들어가면 오랫동안 머물 수 있다. 이영애 정신적으로 강한 대만사람은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질 줄 알며 과거의 실수로부터 새로운 것을 배운다. 시련을 넘어 게임성공의 맛도 전역보았고 실패에도 나름 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한 사람이 대만잘못한 것을 모든 사람이 물어야 하고 한 시대의 실패를 다음 시대가 회복할 게임책임을 지는 것 그것이 역사다. 응용과학이라는 것은 없다. 단지 과학의 적용이 있을 뿐이다.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이때부터 감동저는 훌륭한 사람이 되려면 몸도 단정해야하고, 마음도 단정해야하고, 정신도 단정해야한다는 생각에